002
제목주식회사 '아들과딸' 조진석 대표, 인천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 인물 선정2019-02-19 11:14:23
카테고리보도자료
작성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조진석 대표이사가 사단법인 인천투자협업협회(이사장 전준호, 이하 인투협)로부터 인천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본 공익 캠페인은 각 전문 분야에서 사회 공헌 활동 및 차별화된 경쟁력과 우수 경영 노하우를 지닌 기업에게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으로, 온·오프라인 홍보지원, 직원 직무 강화 연수, 협업 공동사업 추진 등의 협력이 이뤄진다.

인투협 전준호 이사장은 “공익행사를 통한 문화 사업 지원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기업이 많이 소개돼 국민들에게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진석 대표이사는 “우선 인천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물로 선정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더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주식회사 아들과딸이 되겠다”며 “현재 인천 송도에 아이들이 자유롭게 책을 읽고 체험해볼 수 있는 아들과딸북클럽 매장 및 쇼룸을 오픈해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인천 신흥동에 창고형 중고 도서 매장을 둬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역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매년 다문화가정이나 지역 나눔 센터를 통해 희망 나눔 도서기증을 하는 등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산하의 디자인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순수 국내 기술과 자본으로 향기북, 야광북, 온도북, 홀로그램북, 촉감북 등의 다양한 기능성북을 제작하고 있다.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첫 그림책부터 Δ스마트 그림책·인성동화·성장동화 Δ스마트 세밀화 자연동화·놀이동화·발달동화 Δ스마트 자연관찰 Δ공룡AR카드·아쿠아리움AR카드 Δ공룡팝업북 등을 출시한 바 있다.

또한, 2019년초 인공지능 홈로봇 출시 및 내년도 코스닥 상장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식회사아들과딸#아들과딸북클럽#도서출판아들과딸#아들과딸북클럽몰#아들과딸북클럽렌탈#렌탈서비스#선한영향력#인천광역시#아들과딸프랜드#인천투자협업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