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
제목아들과딸,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안전동화' 중국 수출2019-05-28 11:14:24
카테고리보도자료
작성자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아들과딸의 인기도서인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안전동화’가 중국 베이징 유니 위즈덤 출판사와 번역·출판 허락계약을 체결, 중국에서 출간되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중국 내 영유아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중국의 엔젤산업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추세에서 유·아동 도서 및 교육 콘텐츠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주식회사 아들과딸의 판권 수출 성과는 이런 중국 엔젤시장의 틈새시장을 공략할만한 성과라고 보여진다.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안전동화’는 전 15종(본 책 10권, 워크북 2권, 가이드북 1권, CD 2장) 으로 아이들이 알아야 할 10가지의 안전(놀이, 교통, 식품, 질병, 야외, 물놀이, 전기, 화상, 재난, 범죄)을 주제로 하여 구성됐다. 


의성어와 의태어를 강조, 중요한 내용은 별 모양으로 표시하여 안전에 대한 이해와 안전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손 베임 방지 기술인 ‘세이프 커팅(Safe Cutting)’을 접목했으며, 전권 ‘모서리 둥글림 처리’를 적용하여 자녀들이 책을 읽다 손이 베일 위험이 없도록 안전하게 만들어졌다.


아울러 아들과딸 산하 기업부설연구소 디자인연구소인 도서출판 아들과딸에서는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첫그림책, 스마트 그림책, 스마트 인성동화, 스마트 성장동화, 스마트 자연관찰, 스마트 세밀화 자연동화, 스마트 놀이동화, 스마트 발달동화, 철학이야기, 그리스로마신화, 공룡 AR 카드, 아쿠아리움 AR 카드, 등과 같이 도서 및 교육 콘텐츠를 연구·개발하여 출간, 출시했다.


아들과딸은 LG전자의 로봇 기술, 인공지능 플랫폼 네이버 클로바(Clova)와 만나 국내 최초 인공지능 교육용 홈로봇 ‘아들과딸북클럽 LG CLOi’를 CJ오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을 했다. 론칭에 성공한 아들과딸북클럽 LG CLOi 인공지능 교육용 홈로봇은 아이의 시각에 최적화된 5.0” H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 기존 인공지능 스피커에서 한 단계 진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공지능 홈로봇 LG CLOi와 대화를 통해 교감하고, 아이들의 어휘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액션북, 플레이북, 사운드북, 애니북 등 책 특성에 따라 다양하게 독서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다.


LG CLOi는 교육용 이외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홈로봇으로, 궁금한 정보를 바로 알 수 있으며, 건강 제안과 알림 등 가족의 일정과 생활패턴을 파악해 유용한 서비스와 정보가 제공된다.


한편,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안전동화’뿐만 아니라 제작한 도서 및 교육 콘텐츠를 중국, 베트남, 미국, 유럽 등 여러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주식회사아들과딸#아들과딸북클럽몰#아들과딸북클럽#도서출판아들과딸#아들과딸프랜드#아들과딸북클럽렌탈#북렌탈#LG전자#LGCLOi#엘지클로이#AI로봇#인공지능#인공지능홈로봇#인공지능교육용#인공지능교육용홈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