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
제목윤선생 - (주)아들과딸, 유아교육사업 공동 추진 업무 협약2019-08-02 09:28:32
카테고리보도자료
작성자



* 윤성 윤선생 전무이사이자 (주)이노브릿지 대표(오른쪽)와 조진석 (주)아들과딸 대표(왼쪽)가 
2일 서울 강동구 윤선생 본사에서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사는 물적 인적 네트워크를 상호 협력해 공동 사업을 발굴 및 추진하고 해외 사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의 개발∙유통사인 ㈜이노브릿지는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아들과딸과 서울 강동구 윤선생 본사에서 유아교육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윤선생 정글비트’를 포함한 윤선생의 유아 영어 콘텐츠에 ㈜아들과딸의 북클럽 플랫폼을 더해 공동 사업을 함께 발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최근 교육열이 높고 경제 성장이 기대되는 베트남∙태국 등을 타깃으로 영어 서책 수출과 콘텐츠 사업을 상호 협력 하에 추진해 나가겠다고 이날 밝혔다.

㈜이노브릿지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신규 비즈니스 발굴을 위한 중장기적 협력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국내 영∙유아 영어교육뿐 아니라 해외시장 판로 개척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들과딸 조진석 대표는 “윤선생의 질 높은 영어 콘텐츠와 아들과딸의 기능성 교육 콘텐츠가 힘을 합쳐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은 1980년 설립된 국내 최대의 영어교육 전문기업으로 영·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영어학습 브랜드를 두고 있다. ㈜아들과딸은 다양한 기능성 도서와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 제작, 출판하는 에듀테크 기업으로, 최근 베트남을 중심으로 미얀마, 라오스, 중국 등을 타겟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식회사아들과딸#아들과딸북클럽#아들과딸북클럽몰#아들과딸북클럽렌탈#아들과딸프랜드#도서출판아들과딸#아들과딸#윤선생#정글비트#이노브릿지#MOU#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