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
제목주식회사 아들과딸, '정글비트 더 무비' 베트남 상영 계약 조인식 진행2020-09-08 18:57:06
카테고리보도자료
작성자


주식회사 아들과딸, '정글비트 더 무비' 베트남 상영 계약 조인식 진행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지난 4일 CJHK Entertainment와 ‘정글비트 더 무비’ 베트남 개봉을 위한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CJHK Entertainment 본사에서 만남을 가진 양사는 ‘정글비트 더 무비’의 성공적인 개봉을 상영 계약 조인식을 진행했다.
 
정글비트 더 무비는 주요 캐릭터인 외계인 프닙(Fneep), 코끼리 트렁크(Trunk), 원숭이 멍키(Munki), 고슴도치 험프(Humph) 등 모험심이 강하고 엉뚱한 정글 속 동물들의 좌충우돌 모험 이야기 그려냈다.
 
또한 해당 애니메이션은 지난 6월 26일 호주 개봉을 시작으로 정글비트 애니메이션 단편 시리즈는 이미 유튜브 채널에서 350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누적 조회 수 16억뷰로, 한 달에 1억뷰 씩 기록되고 있다.


특히 정글비트 더 무비의 트레일러 중 ‘Together In This’는 코로나로 언택트 문화가 생겨나면서 ‘포옹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영상이라는 점에서 BBC News에서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주식회사 아들과딸 조진석 대표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불가능할 것 같았던 ‘정글비트 더 무비’의 베트남 영화 개봉을 진행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베트남 내 100개 이상의 상영관에서 개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로 인해 대다수의 영화들이 VOD 개봉을 진행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의 ‘정글비트 더 무비’ 극장 개봉은 굉장히 의미가 있으며 이는 주식회사 아들과딸에게도 향후 영화 등 글로벌 사업 스펙트럼을 확장하는 데에 좋은 발판이 되는 성과”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다양한 도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는 아들과딸 북클럽 LG클로이(LG CLOi)를 지난 2019년에 론칭했다. 아들과딸 북클럽 LG클로이(LG CLOi)는 탑재된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다양한 교육, 놀이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한 독서활동이 가능하여 아이들의 독서 집중력을 키워주게 된다.  

또한 LG클로이는 음성인식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 맞는 장소 및 음악 추천, 위치 정보 탐색, IoT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다양한 표정과 동작으로 함께 사용자와 감정적 교감을 나누는 것이 가능하여 반려 로봇으로의 역할도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LG클로이 외에 △아들과딸 정글비트 영상북 △아들과딸 정글비트 VR과 다양한 기능성 도서 등 일상 속의 에듀테크를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제휴를 늘려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