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
제목주식회사 아들과딸, 29일 '아들과딸북클럽렌탈' 홈앤쇼핑 론칭2019-01-02 09:45:40
카테고리보도자료
작성자



 


  주식회사 아들과딸이 오는 29일 수요일 오전 11:35~12:40 시간대에 홈앤쇼핑에서 '아들과딸북클럽렌탈'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9일 홈앤쇼핑에서 소개되는 아들과딸북클럽렌탈 서비스는 70여개 출판사 연합 플랫폼으로 3년간 총 1,095권(1년 365권)의 도서와 90,000여개의 디지털 콘텐츠가 내장된 삼성 갤럭시탭4 10.1 Advanced 아들과딸북클럽 전용 태블릿 및 한샘 책장이 제공되는 서비스다.

 특히 이번 론칭 특집으로 주식회사 아들과딸 산하 디자인연구소 도서출판아들과딸에서 출시한 마샤와곰 전집 1질을 홈앤쇼핑 단독 체결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상담완료고객에게는 공룡AR카드를, 체결고객에게는 한샘5단 책장을 선물한다.

 론칭 상품인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은 교육부기준에 맞춘 전문 큐레이션된 도서를 제공하며 자녀의 책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님들의 고민을 해결했다. 또한, 매일 읽은 도서를 독서 캘린더의 QR코드를 통해 아이의 발달 영역을 확인할 수 있는 북 메이트앱(APP)이 포함돼 있어 체계적인 자녀의 독서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식회사 아들과딸 관계자는 "최근 홈앤쇼핑에서는 렌탈, 상조 등 무형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져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자체적으로 상담예약 상품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벤츠E300, 신세계상품권, 골드바 10g, BMW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이번 아들과딸북클럽렌탈 홈쇼핑방송에서도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전속모델 배우 이보영을 내세워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을 더 많은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현재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에서 성공적으로 론칭을 마친 바 있다. 

imkt@dt.co.kr 
#주식회사아들과딸# 홈앤쇼핑# 홈쇼핑# 도서출판아들과딸# 아들과딸북클럽# 아들과딸북클럽렌탈# 렌탈서비스# 도서렌탈# 렌탈# 홈쇼핑편성표# 홈앤쇼핑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