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
제목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동전집 출판사, 아들과딸북클럽2020-02-15 14:19:20
카테고리보도자료
작성자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동전집 출판사, 아들과딸북클럽



 

아들과딸북클럽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유아동전집)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아들과딸북클럽은 업계 최초로 신기술 기능성북을 제작·유통하는 벤처기업으로 시작했으며,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첫그림핵, 명작동화, 자연관찰 등 다양한 도서를 출간했다. 뿐만 아니라 4차 산업혁명의 흐름에 맞추어 AR/VR 제품인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공룡/아쿠아리움 AR카드, AR 공룡팝업북, 자연관찰 VR 패키지를 출시했고, 디지털 E-BOOK 콘텐츠 개발에 힘쓰며 베트남과 중국에 해외지사를 설립해 업무제휴를 늘려나가고 있다.


70여 개의 출판사 연합 플랫폼을 구축하며 1,095권의 실물도서와 67,000여 개의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들과딸북클럽 렌탈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런칭했으며, 놀이학습이 가능한 인공지능 로봇 LG CLOi, 교육용 로롯인 요리조리 로봇, 기능성 스마트패드북인 요리조리 동화마을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유치원~초등6학년까지의 영어 과정을 포함 교육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는 정글비트 극장판을 제작 중에 있으며 2020년에 전 세계에 개봉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아들과딸 조진석 대표는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좋은 교육 콘텐츠를 위한 기술력 향상을 위한 노력과 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



#주식회사아들과딸#도서출판아들과딸#아들과딸북클럽#아들과딸북클럽몰#아들과딸#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2020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VR#AR#증강현실#AI#인공지능#에듀테크#정글비트